예약등록 화면
예약/블럭관리>예약등록
예약등록을 위한 항목을 채워줍니다.
용어 설명
•
ACC # : 신규로 생성시 예약번호로 자동 생성, 예약번호 입력시 조회 가능
•
판매유형 : 예약한 채널 선택
•
거래처 : 거래처 번호 있을 시 조회 가능
•
연락처 : 고객 연락번호
•
고객구분 : 개인 및 단체, 거래처 구분입력
•
E-Mail : 이메일
•
진행자 : 관리자 이름 자동 입력
•
할인 : 직원할인에 대한 % 입력
•
Remark : 참고사항 메모 입력
•
Amenity : 서비스용품 메모 입력
•
Trace : 참고사항 메모 입력*
•
Non-Sold : 판매불가
버튼 설명
•
입력된 항목을 전부 지움
•
객실을 하나 더 예약 할 수 있게 객실정보 행을 추가
•
입력한 정보대로 저장되어 예약조회에서 확인 (*팝업 시스템창UI)
•
수정내역 확인
•
예약번호가 있는 상태에서 조회 가능하며 없는 경우 오류 팝업 노출
예약번호가 있는 상태에서만 고객등록카드가 팝업 노출됩니다.
<예약번호 없는 경우>
<예약번호 있는 경우>
•
예약한 정보 확인 및 출력 가능
•
해당고객에게 문자발송
•
체크인 등록
•
무료나 할인할 상품 설정
사용법
•
간단한 예약등록을 위해 객실정보에서 고객명, 연락처, 투숙인원을 입력합니다.
•
입실일시/퇴실일시/객실타입/객실을 선택합니다.
•
요금은 박수와 객실에 따라 자동 책정됩니다.
•
부가상품이 있다면 조회를 통해 선택합니다.
•
입력을 다 했다면 저장을 합니다.
•
저장하면 ‘예약조회’에서 조회가능합니다.
•
예약금 탭에서 예약금을 입력해야 체크인이 가능합니다.
FAQ